안드로이드용 무료 프로그램, Mindorf ApS에서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협업, 업무 및 직원 추적, 회계 모두 한 곳에서 관리하세요.
회사나 개인으로 일을 해본 적이 있다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 프로젝트를 동시에 처리할 때는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도 알고 있습니다. Kala를 사용하면 이제 시간과 프로젝트를 한 곳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Kala는 협업을 위한 가장 강력한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시간, 업무 및 직원을 쉽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근무 시간을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